본문 바로가기

2019/083

[마비노기] 꾸준한 페이트런 모자, 신기전 쉽지않은 페이트런 웨어 대장장이 환생하고 그랜드마스터 대장장이 전용 효과 활성화 앗 10 AP가 소모된다구? 모자가 빠진 페이트런 세트도 착용 ㅠㅠ 이놈의 페이트런 모자는 도대체 나오긴 하는걸까..? 레인 캐스팅 깔고 풍년가도 한번 불어봅니다 전부 남아도는 재료들이니 부담 없이 몇공정이든 뚝딱뚝딱 > _ 2019. 8. 31.
[마비노기] 벌레스크 인챈트 득템, 기사단 메달 분해 앗 옛날 귀족인간 캐릭터다 쨘2015년.. 시간 진짜 빠르네.. 카오르 올스탯 450 달성! 두둥 토요일 삼하인 요일 효과 연금술 확률 증가받고 분해 성공률 2% 증가 효과가 있는 분해 마스터 타이틀도 달고 분해 성공률을 5% 증가시켜주는 그랜마 연성 연금술사 효과도 활성화! 마지막으로 레캐까지 뿌려주면 그동안 벨테인 특별조로 모아놓은 메달 분해 준비 완료!이것저것 했는데도 성공률이 꽤 낮은 편이다 다행히 분해 성공!신성한 마법 가루 3개 획득! 신성한 마법가루장비품에 마법적인 효과를 부여하는 데 사용하는 가루고급스러운 병에 담겨 있다 신성한 마법가루는 고대의 마법가루보다 3% 정도 확률이 높은,가장 확률이 높은 마법 가루라고 한다(희대의 마법가루와 동일) 이번엔 승리의 메달 차레메달을 분해하려면 최소 .. 2019. 8. 21.
[마비노기] 부귀영화 허브밭 미르 존멋.. 나도 환복해야지 한글을 창제하느라 눈이 멀어버린 세종대왕님의 그 절절한 애민 정신을 우리는 기억해야합니다 그동안 우리 길드 전용 허브밭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씨앗을 심어왔는데 드디어 농장이 확장되는 14레벨에 달성! 이제 허브를 심고 캐고, 심고 캐고 하며 계속 증식시키면 된다 캐고 또 캐고 아핫 이 녀석 거기 서라구! 하하핫! 잡았다 요놈 두둥 아무래도 아닌 것 같아 컨셉 그만하고 다시 눈 변경 안녕하세요 던바튼 9채 광장의 석상 양 타고 신선 놀음 흑백대비가 인상적 신선이야 짜부-신선이야 사슴 타고 용 타고 신선놀음 도란도란 같이 풍등도 띄우고 빤히.. 무슨 생각해? 아무튼 수고의 시간 끝에 부귀영화 길드 허브밭 완성! 블러디 허브 2줄 마나 허브 2줄 선라이트 허브 2줄 골드 허브 4.. 2019. 8.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