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119

메이플스토리 에인션트 핸드 의자 메이플스토리 에인션트 핸드 의자위엄있게 솟아오른 에인션트 핸드 의자! 에인션트 핸드 의자는 2016년 11월 24일부터 12월 7일까지 진행된전설의 고대 유물 대회 이벤트에서 획득이 가능 했던 의자입니다. 유물 대회 상품을 지급해주었네. 인벤토리를 확인해보게나. 에인션트 핸드 의자고대의 기품이 느껴지는 고귀한 조각상이다. 역시 이런 고대 컨셉은 아리안트에서 엣지있게 들어올린 검지 손가락! 이상 메이플토리 에인션트 핸드 의자였습니다~ 2016. 11. 28.
[메이플스토리] 동굴의 동쪽길 사냥 영상 오늘도 우르스 하는데 8시 55분쯤부터 계속 고의로 매칭을 방해하는 소시오패스를 만났어요; 9시가 될 때까지 방해공작을 펼치는 바람에 그냥 마지막 한판은 포기했는데앞으로 우르스는 시간을 두고 좀 넉넉하게 해야할 거 같네요;이렇게 고의로 매칭을 방해하면 어떻게 방법이 없으니 개선이 필요할 듯 소울 20칸 가방 2400만에 구입 코인샵 이벤트로 얻어서 그동안 잘 썼던 소울 8칸 가방은 살포시 바닥에 버리기 깔끔하게 정리된 소울!20칸이라 오히려 칸이 남네요~ 그리고 영롱한 황혼의 정수가 350만이나 하더라구요~그동안 값이 나가는지도 모르고 모으기만 했었는데 개꿀! 다이아몬드도 7만씩 297개 경매장 등록! 2,7,9수학의 신비 제로 캐릭터도 만들어놓기만 했던거 드디어 키우기 시작해서 200을 목표로 달려가는.. 2016. 11. 28.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컨텐츠 등록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컨텐츠 등록하는 법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컨텐츠 등록하는 방법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에 접속하신 뒤,콘텐츠 > 광고 단위 > +새 광고 단위 클릭 일치하는 콘텐츠 를 선택하시면 일치하는 콘텐츠 등록화면이 뜹니다. 광고 단위 이름을 입력해주시고, 광고를 통한 수익 창출을 원하시면 광고 옵션 ON 스타일에서 폰트 스타일과 제목 색상, 배경 색상을 지정해주시고 일치하는 컨텐츠창의 크기도 설정해줍니다.반응형 블로그라면 반응형으로, 본인 블로그에 맞는 크기로 직접 설정을 원하시면 맞춤을 눌러 알맞은 크기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제 블로그에 맞게 너비 900px X 높이 600px 으로 설정해봤어요. 자, 이제 이렇게 생성된 코드를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자 창에 들.. 2016. 11. 26.
크롬 브라우저 글꼴 바꾸는 법 크롬 브라우저 글꼴 바꾸는 법보안과 속도까지 훌륭한 브라우저인 구글 크롬(Chrome)크롬 브라우저 폰트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크롬 브라우저 오른쪽 위의 ' : ' Chrome 맞춤설정 및 제어 버튼을 눌러줍니다. 설정(S) 클릭 아래쪽의 고급 설정 표시 클릭 웹 콘텐츠 부분에 글꼴 맞춤설정... 박스 클릭 표준 글꼴, Sans-serif 맑은 고딕이나 나눔 고딕같은 깔끔한 글씨체, 혹은 본인 취향에 맞는 글씨체로 변경해주면 끝! 2016. 11. 25.
메이플스토리 전설의 고대 유물 대회 이벤트 메이플스토리 전설의 고대 유물 대회 이벤트메이플 월드 곳곳에 숨겨진 전설의 고대 유물을 찾아보자!11월 24일 목요일부터 12월 7일 수요일까지 2주 동안 유물 대회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이벤트] 고대 유물을 찾아서 메이플에 접속하고 별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 이벤트를 시작해줍니다~ 유물 대회에 참가하러 왔나? 반갑군. 나는 황실에서 파견된 탐사 대장 울랑이라고 하네. 매일 받을 수 있는 발굴 도구 꾸러미도 받아줍시다~ 발굴 도구 꾸러미발굴에 필요한 도구들이 담겨있는 꾸러미이다.더블클릭하면 유물 점수 1000점을 얻을 수 있다. 발굴 도구 꾸러미를 사용하여 유물 점수 1000점을 획득하였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5일 참여시 '빅 탐사 대원 모자(영구)'를 지급해준다고 하니발굴 도구 꾸러미 받는거 잊.. 2016. 11. 24.
[메이플스토리] 페어리로이드(남) 구입 페어리로이드(남) 2200만에 구입 코디에 따라서 여자 안드로이드, 남자 안드로이드 바꿔가면서 착용하려고 구입했어요~ 노벰버 로얄 헤어쿠폰도 8000만에 사고오랜만에 사치좀 해보자! 주황노랑하게 맞추려고 메이플스토리M 이벤트로 받았던 옷을 안드로이드한테 끼워주고 거슬리는 기본 머리를 빨리 바꿔줘야겠어요이번 노벰버 로얄 헤어는 노을 헤어가 가장 이쁜 듯? 과연 어떤 머리가 나올 것인가..! 오? 모카 헤어가 나왔네요~음.. 나쁘지 않아.. 메이플포인트 쩌리 남은걸로 딱 염색 고급 쿠폰까지 사주고 노랑머리 파란눈의 외국인 컨셉으로 가자! 가자! 쨔잔~ (^^) 만족스러운 페어리로이드 코디! 2016. 11. 24.
[메이플스토리] 223 레벨업 해병대님이랑 부캐 소멸의 여로 선행 퀘스트 깨는중아케인포스가 낮아서 안식의 에르다스 잡는데 한세월이네요ㅜㅜ 거의 2시간? 3시간만에 소멸의 여로 퀘스트 완료! 무릉 에잠 사서 나로 캐릭에게 줄 파사부에 사용 신비로운 힘이 그대로 파사부에 전해졌습니다!무릉 에잠의 불패신화는 계속 된다! 이제 수큐로 옵션을 띄워줘야겠죠?공 6퍼랑 방무 15퍼면 쓸만하긴 하지만..공 9퍼나 3줄 유효 욕심을.. 3줄 유효긴 한데..방무 15퍼, 데미지 6퍼 공 6퍼, 데미지 3퍼이것도 괜찮고.. 에이 그냥 다시 돌아온 공 6퍼, 방무 15퍼에서 마무리 명성치 53만으로 어빌리티 재설정둘째줄 벞지를 버리고 크확 20%를 띄우는게 목표! 오, 둘째줄 아이템 드롭율 10%어떻게 할까 고민하다 일단은 스탑하기로 길드원님한테 줄 파프.. 2016. 11. 23.
비아그라와 팔팔정, 한미약품 팔팔정 비아그라와 팔팔정비아그라가 무엇인고..?팔팔정은 또 무엇인고..? 비아그라는 1998년 미국의 제약회사인 파이저(Pfizer)사가 개발한 발기부전 치료제로, 원래는 협심증 치료제로 개발된 것이었으나 임상실험 과정에서 남성 발기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져 발기부전의 치료제로 쓰이게 되었다고 합니다. 힘.. 힘이 느껴져..! 비아그라(Viagra)라는 제품명은정력, 힘, 활력을 뜻하는 Vigor와 나이아가라 폭포의 Niagara를 합친 합성어라는걸 알고 계셨나요? 비아그라 이전의 발기부전 치료법은 음경에 직접 약물을 주입하거나 보형물을 삽입하는 방법이었는데, 이러한 방법들은 각각의 문제점을 안고 있었기 때문에, 다른 약물에 비해 월등히 효과가 좋고 경구 복용을 하는 비아그라가 개발되자 자연스럽게 발.. 2016. 11. 23.
청와대 비아그라 구입, 어디다 썼을까? 청와대 비아그라 구입 논란청와대의 구입내역에 비아그라가 있어서 논란을 빚고 있습니다.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청와대'와 '비아그라'의 콜라보라니.. 비아그라, 한미약품에서 출시한 팔팔정 뿐만 아니라미용적 효과를 위해 맞는 태반주사 등의 각종 주사까지.. 박근혜 정부 정말 끝이 없네요..어떻게 이렇게 우스꽝스러운 일들이 끊이질 않고 밝혀질 수가 있는지진짜 억지로 하려고 해도 못 할 듯; 정말 대단해! 짜릿해! 늘 새로워! 청와대는 정연국 청와대 대변인을 통해 급히 해명했는데 그 내용이 참.. "지난 5월 박근혜 대통령의 아프리카 순방을 앞두고 수행단의 고산병 치료를 위해 치료제로 구입한 것""비아그라가 고산병 치료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그러나 실제로 복용한 적은 단 한번도 없다" 그래도 짱구 잘 굴려.. 2016. 11.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