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117

겨울철 식중독 노로바이러스, 치료는 어떻게 할까? 노로바이러스 치료겨울철 식중독의 주된 원인, 끈질긴 생명력을 자랑하는 노로바이러스!노로바이러스에 감염되면 설사에 복통에 정말 고생이 말이 아닌데요 먼저 노로바이러스(Norovirus)는 비세균성 급성위장염을 일으키는 바이러스의 한 종류로,바이러스에 오염된 물이나 음식(특히 굴 등의 조개류)의 섭취에 의해서 주로 감염됩니다. 그리고 전염성이 있어서 감염된 사람의 분변이나 구토물, 감염된 식기 사용 등의 기타 접촉에 의해서 쉽게 전염되기에 단체 생활을 하는 병원이나 학교, 군대, 감옥 등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노로바이러스에 감염되기도 합니다. 또한 이 노로바이러스의 생명력은 정말 끈질겨서춥고 건조한 상태에서도 약 3~4주간 생존하며, 60도의 온도에서 30분동안 가열해도 살아있고,70도 이상에서 1분.. 2017. 1. 27.
메이플스토리 데몬어벤져 하이퍼스킬 찍는 법 메이플스토리 데몬어벤져 하이퍼스킬메이플스토리 데몬어벤져 직업군 하이퍼 스킬 찍는 법입니다~ *데몬어벤져 하이퍼 액티브 스킬140레벨에 도달하면 열리게 되는 하이퍼 스킬먼저 액티브 스킬을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50레벨에 열리게 되는 포비든 컨트랙트입니다.30초 동안 데미지를 10% 증가시키고 스킬 사용 시 HP가 감소되지 않게 하는 버프입니다. 30초간 HP가 감소되지 않기 때문에, 5차 스킬인 데몬 프렌지와 궁합이 좋은 스킬입니다. 170레벨에 배우는 사우전드 소드데몬어벤져의 전체공격기입니다. 사우전드 소드 스킬 이펙트 200레벨에 배우는 데모닉 포티튜드60초간 데미지를 10% 증가시키는 버프입니다.데몬어벤져는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스킬이 정말 많네요~ 데모닉 포티튜드는 파티원 중에 레지스탕스(데.. 2017. 1. 25.
메이플스토리 보안관 데미지 스킨 메이플스토리 보안관 데미지 스킨별이 다섯개! 보안관 데미지 스킨! 보안관 데미지 스킨은 메이플스토리 비욘드 사전예약 OTP 이벤트로 획득할 수 있었던 스킨으로,이벤트 기간에 U-OTP를 20일 이상 유지하면 받을 수 있던 스킨입니다. 인벤토리 미리보기 보안관을 상징하는 금색의 셰리프 스타와 모자까지 Hello? It's me 눈이 부실정도로 반짝반짝하네요! 덕분에 가독성은 좀 떨어지는 편이지만이런 번쩍번쩍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으니까요~ 이상 메이플스토리 보안관 데미지 스킨이었습니다~ 2017. 1. 25.
포켓몬 고(Pokemon Go) 한국 출시 공식 발표 포켓몬 고 한국 출시전세계적인 열풍이었던 화제의 증강현실 게임 포켓몬 고(Pokemon Go)지난해 7월 미국 등지에서 최초 출시된 지 6개월여만에 드디어 한국에서도 서비스된다는 소식입니다. 당초 포켓몬 고가 한국에 서비스되지 못했던 이유로 포켓몬 고는 구글맵을 기반으로 서비스되어지는 게임이고, 한국은 규제 때문에 구글맵의 기능이 제약되기에 출시가 어려웠던 것으로 알려졌었는데요. 나이앤틱의 데니스 황 이사는 이번 포켓몬 고 출시 기자회견에서 "구글에서 분리된 지 1년밖에 안된 작은 업체이다 보니 현지 언어를 지원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렸을 뿐 한국 정부의 지도 데이터 국외 반출 불허와는 상관없다"고 해명했다고 합니다. 지난 여름 포켓몬 고의 열풍은 정말 엄청났죠세계 누적 다운로드 6억건을 기록하며 출시 첫.. 2017. 1. 24.
메이플스토리 메소레인저 의자 메이플스토리 메소레인저 의자출동! 지구방위대! 메소레인저 의자는 2017년 1월 19일부터 2월 8일까지 진행된 돌아온 지구방위대 이벤트 기간에지구방위본부 퀘스트를 모두 완수하면 획득할 수 있었던 의자입니다. 메소레인저 의자메소레인저 의자다. 앉아 있으면 10초마다 HP가 100, MP가 100씩 회복된다. 빠-밤 블루, 핑크, 화이트, 레드, 옐로우, 그린까지메소레인저 출동 준비 완료! 이상 메이플스토리 메소레인저 의자였습니다~ 2017. 1. 23.
메이플스토리 데몬어벤져 스킬트리 메이플스토리 데몬어벤져 스킬트리메이플스토리 데몬어벤져 1차 전직부터 4차 전직까지의 스킬 찍는 법입니다~ ▶1차 전직익시드: 더블 슬래시 1 → 릴리즈 오버로드 1 → 데모닉 샤프니스 M →익시드: 더블 슬래시 M → 릴리즈 오버로드 M → 앱졸브 라이프 M 공격 스킬인 익시드: 더블 슬래시를 배우고 오버로드 디버프를 해제해주는 스킬인 릴리즈 오버로드도 배워주세요.이어서 이동 속도와 점프력, 크리티컬 확률을 올려주는 데모닉 샤프니스를 먼저 마스터하고,빠른 사냥을 위해서 공격 스킬 마스터, 릴리즈 오버로드 마스터, 흡혈 스킬인 앱졸브 라이프를 마스터해주시면 됩니다. ▶2차 전직익시드: 데몬 스트라이크 1 → 배츠 스웜 1 → 어비셜 레이지 M → 데스페라도 마스터리 M →데몬 부스터 M → 이너 스트렝스 .. 2017. 1. 22.
[메이플스토리] 몬스터 컬렉션 핑크빈 라인 완성 메이플스토리 5000일 이벤트 경품 응모했던거 결과가 나왔는데 전 아무것도 당첨되지 않았네요..당연한거겠지만 뭔가 아쉬운 이 마음ㅜㅜ 안녕.. 아이패드.. 누구는 골드애플에서 위데미가 떴다고? 부럽다ㅠㅠ 와.. 위데미 진짜 너무 멋있는거 아닌가요?역시 원탑 소울인듯! 비욘드 코인샵에서 성향 성장의 비약 사서 의지 레벨 올려주고 카블퀸 같은거 잡을때 디버프가 은근히 빨리 풀리는 의지 레벨! 탕윤의 요리교실에서 이벤트 몬스터 수집 사냥하고 몬파깨고 하다보니 얼결에 한 줄 완성시키긴 했는데나머지는 다 파티 퀘스트로 수집하는 몬스터라 너무 귀찮음.. 그래도 무지개색 큐브 슬라임 의자가 탐나기는 하고..이벤트 기간은 3월 1일까지라 아직 시간은 많이 있으니 한번 해볼까도 생각중이에요 그리고 보스 레이드 하다가 고.. 2017. 1. 17.
풍경에 물고기를 매다는 까닭 풍경에 물고기를 매다는 까닭바람이 불어오면 아름답고 청아한 소리를 내는 풍경!풍경 소리를 들으면 마음이 정화되는 기분이 들곤 하죠~그런데 풍경 끝에 물고기를 매다는 까닭을 알고 계신가요? 한국을 비롯한 동아시아 국가의 집과 사찰 등에서 매달아놓는 풍경풍경 아래에는 나무나 쇠로 조각한 물고기가 매달려 있는 것을 흔히 볼 수 있는데요 저렇게 둥그런 모양으로 생긴 동양의 풍경과는 다르게 서양의 윈드차임은 이렇게 생겼죠~ 풍경에 물고기를 매다는 이유로는 많은 설들이 있습니다.첫번째로는 불교의 영향으로, 항상 눈을 뜨고 있는 물고기와 같이승려들도 잠을 줄이고 몸과 마음의 수련에 더욱 정진하라는 뜻이 있다는 설입니다. 두번째도 역시 불교와 관련된 설로,절에서 지내는 스님들이 나무로 지어진 절이 화재로 피해를 입지 .. 2017. 1. 13.
메이플스토리 쓸만한 홀리 심볼 메이플스토리 쓸만한 홀리 심볼심은 더이상 비숍만의 전유물이 아니다!쓸만한 홀리 심볼 스킬이 새롭게 추가 되었습니다~ 쓸만한 홀리 심볼 스킬의 입수 방법은 코어 젬스톤을 사용해 직접 쓸만한 홀리 심볼 코어를 획득하시거나,V매트릭스 제작모드로 V코어 조각 140개를 사용해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제작으로 쓸만한 홀리 심볼 코어 획득! 쓸만한 홀리 심볼일정 시간동안 몬스터를 사냥할 때 더 많은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홀리 심볼과 중복 사용되지 않는다. 1레벨인데도 경험치 20%에 드롭율 14%가 증가되네요! 아이템 획득확률 10% 연금술사의 반지가 아주 비싼 값에 거래되고 있고, 1레벨 → 25레벨까지 필요한 쓸만한 홀리 심볼 코어의 개수는 무려 55개 마스터 레벨인 25레벨의 획득 경험치와 드롭율.. 2017. 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