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930

메이플스토리 청명한 가을 한글날 이벤트 메이플스토리 청명한 가을 한글날 이벤트자랑스런 한글날을 맞아 진행되는 한글날 이벤트 3가지! 1. 글자를 찾아줘 이벤트첫번째 이벤트는 메이플스토리의 전형적인 이벤트입니다~'레벨범위 몬스터를 잡고 드랍되는 뭔가를 많이 모아오세요!' 메이플에 접속해서 화면 왼쪽 별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시면[한글날] 글자를 찾아줘! 이벤트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갈수록 유머감각이 출중해지네요~ 레벨범위의 몬스터를 사냥하면 저렇게 한글 주머니가 드랍되구요 100개를 모으고 다시 별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서 퀘스트를 완료해주시면 됩니다. 보상으로 지급 되는 한글 주머니 10개 한글 주머니카산드라를 도와준 보답으로 받은 한글 주머니이다.가져다 준 한글 주머니와는 다른 무언가가 들어있는 것 같다.더블 클릭해서 꺼내 .. 2016. 9. 30.
한식대첩 역대 우승팀 한식대첩 역대 우승팀우리나라의 대표 음식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한식대첩이 어느새 시즌4에 접어들게 되었습니다~정말 한국인이라면, 아니 외국인이라도 빠져 들 수 밖에 없는 프로그램인 한식대첩!볼 때마다 각 지역의 진귀한 식재료에 한번 놀라고, 명인들의 빼어난 음식 솜씨에 또 놀라고,너무 맛있어보여서 뭔가를 집어먹어야만 되는, 매력을 넘어 마력이 있는 프로그램입니다!저도 시즌1부터 시즌4까지 한 회도 빠지지 않고 모두 정주행 해 온 프로그램이에요~ 한식대첩 시즌4에서는 그동안 정말 훌륭하게 한식대첩을 진행해 주었던 김성주씨가 떠나고 강호동씨가 새롭게 진행을 맡게 되었습니다. 여론은 일단 호불호가 좀 갈리는 편인 것 같은데요, 김성주씨가 워낙 진행을 잘해주었기에 이런 말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 1.. 2016. 9. 29.
메이플스토리 기암괴석 의자 메이플스토리 기암괴석 의자벨룸 의자라고도 불리는 기암괴석 의자! 기암괴석 의자는 루타비스 4종 의자 중에 하나로, 벨룸을 잡으면 희귀한 확률로 드랍되는 의자입니다.노말 벨룸, 카오스 벨룸 난이도 상관없이 모두 드랍되며 카오스 벨룸을 잡을 시에 드랍율이 좀 더 높다고 하네요. 기암괴석 의자벨룸의 동굴 속에 갇힌 것만 같은 의자이다.앉아 있으면 10초마다 HP가 50씩 회복된다. 바위 사이사이에 용암이 흐르는게 꼭 벨룸의 몸체처럼 생겼네요~ 이상 메이플스토리 기암괴석 의자였습니다~ 2016. 9. 28.
맥주와 담배로 민달팽이 퇴치하기 민달팽이 퇴치하는 법징글징글한 민달팽이.. 정말 사람에게 혐오감을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네요;민달팽이는 사람을 문다거나(?) 직접적인 해를 끼치진 않지만 워낙 축축하고 더러운 곳에 서식하는 경우가 많아 병균을 옮길 위험이 있고 농작물을 갉아먹어 진딧물 등과 함께 농작물에 가장 큰 피해를 입히는 해충으로 분류됩니다. 일단 눈에 보이는 민달팽이를 잡아 죽이는 법입니다. 휴지 몇장 뽑아서 잡은 뒤에 꽉 눌러서 죽이면 간단하겠지만 저처럼 그 손으로 꽉 눌러서 터뜨리는(?) 느낌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럴 때는 분무기에 소독용 에탄올(알코올)을 담아서 뿌려주시면 됩니다. 약국에서 1700원에 중간크기 병을 팔더라구요. 물을 약간 희석해서 쓰셔도 되고 그냥 순수한 에탄올만 .. 2016. 9. 27.
[메이플스토리] 218 레벨업 아케인심볼 9레벨 강화 강화비용 6500만ㅜㅜ 인트 1100, 아케인포스 110 동굴 아래쪽에서 218 레벨업~ 218 찍고 늘어난 V 매트릭스 슬롯에는 5차 전직 공용 바인드 스킬인 에르다 노바를 넣었어요~나도 이제 바인드 쓰고 보스 잡아야징! 그리고 본격적으로 스펙업을 좀 해보려고 앱솔 신발을 장만했어요~사냥하다 주운 펜살리르 메이지 부츠로 오래도 버텼네요 마침 단감 코인이 179개가 남아있으니 코인샵에서 영환불 하나 사서 방금 산 앱솔 슈즈에 질러봅니다 인트 45? 경매장을 보니 인추옵이 91까지 뜬 것도 있네요100옵 이상도 뜬다고 합니다 올스탯 6퍼에 인트 40 예쁘게 붙은 것도 있고..만족할만한 옵을 띄우려면 영환불좀 들어가겠어요ㅜㅜ 마침 9월 29일부터 한글날 이벤트랑 헤이스트 이벤트를 한다.. 2016. 9. 26.
메이플스토리 재물 획득의 비약 만드는 법 메이플스토리 재물 획득의 비약 만드는 법2시간 동안 메소 획득량 및 아이템 드롭률을 20% 올려주는 재물 획득의 비약!젬스톤 드랍율뿐 아니라 메획까지 올려주기 때문에 사냥할 때 경축비와 함께 꼭 먹고 사냥하는 인기 있는 비약입니다~ 재물 획득의 비약은 마이스터 빌에서 연금술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레시피 가격은 매우 저렴합니다. 재물 획득의 비약 제작 레시피레시피를 사용하면 재물 획득의 비약 제작방법을 익힐 수 있다.(제작 가능 기간 : 1일) 레시피를 사용해서 제작 방법을 배워줍니다. 재료를 살펴볼까요?재료는 최고급 포션 빈병 1개, 쥬니퍼베리 씨앗오일 10개, 최상급 아이템 결정 3개, 현자의 돌 1개입니다.경험 축적의 비약 레시피와 동일하네요~ 핵심 재료인 쥬니퍼베리 씨앗 오일은 쥬니퍼베리 씨앗을 약.. 2016. 9. 25.
[메이플스토리] 몽땅 동글숲 사냥 영상 60만원에 판매중이라는 쌍레전 파프 스태프좋긴 좋네요..사고 싶당.. 버닝 10단계 타력한 마력의 숲 살다보니 크리티아스 침공전 막타를 다 쳐보네요~ 오오 자네는! 이번 군단장의 침공을 막아내는데 아주 큰 공을 세운!큰 공의 보상이라고는 고작 반마력석 3개; 그리고 길고 귀찮았던 츄츄 아일랜드 퀘스트를 모두 깼어요~ 아케인심볼 : 츄츄 아일랜드 획득!인트 300과 아케인포스 30을 얻었어요!이제 츄츄 아일랜드 심볼도 레벨업해줘야 하니 배고픈 무토 파티 퀘스트를 어떻게 깨는지 알아봐야겠어요~ 220레벨 이상만 다음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레헬른아 조금만 기다려! 사냥터에 혹시 자리가 있나 보러 갔는데 몽땅 동글숲1 에 자리가 마침 있네요! 사냥하면서도 계속 섭돌하시는 분들 많이 봤는데 운이 좋았네요~.. 2016. 9. 23.
메이플스토리 달 라이딩 메이플스토리 달 라이딩잠수할 땐 역시 하늘에 걸쳐줘야..감성 자극 달 라이딩! 달 라이딩은 2015년 MIB 이벤트 때 처음 출시되었던 라이딩으로,현재는 2016 한가위 코인샵에서 단감 코인 600개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달 라이딩고공 비행 스킬 사용이 가능한 달을 타고 이동할 수 있다. 초승달에 사뿐히 앉아서 이동하는 라이딩입니다~ 아랫 마을 호랑이들과.jpg 마가티아가 또 그렇게 달맞이 명소라면서요? 명소 맞네요..진짜 예쁘다..! 왜 달 라이딩이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라이딩인지 알 것 같네요~이상 메이플스토리 달 라이딩이었습니다~ 2016. 9. 22.
메이플스토리 방패연 라이딩 메이플스토리 방패연 라이딩어화둥둥! 방패연 라이딩! 방패연 라이딩은 2016 한가위 이벤트에 처음 출시된 라이딩이며, 코인샵에서 단감 코인 600개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방패연 라이딩고공 비행 스킬 사용이 가능한 방패연 라이딩을 타고 이동할 수 있다.마을에서 점프 키를 두번 연달아 누르면 고공 비행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역시 방패연엔 아랫마을이겠죠?! 까치 세마리가 연을 끌고 가고 있네요~ 크으~ 우리의 정취가 물씬! 정말 예쁘지 않나요?한국적인 멋이 넘치는 방패연 라이딩! 완전 취향저격이에요! 2016. 9.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