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달팽이 퇴치하는 법

징글징글한 민달팽이.. 정말 사람에게 혐오감을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네요;

민달팽이는 사람을 문다거나(?) 직접적인 해를 끼치진 않지만 워낙 축축하고 더러운 곳에 서식하는 경우가 많아 병균을 옮길 위험이 있고 농작물을 갉아먹어 진딧물 등과 함께 농작물에 가장 큰 피해를 입히는 해충으로 분류됩니다.



일단 눈에 보이는 민달팽이를 잡아 죽이는 법입니다. 휴지 몇장 뽑아서 잡은 뒤에 꽉 눌러서 죽이면 간단하겠지만 저처럼 그 손으로 꽉 눌러서 터뜨리는(?) 느낌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럴 때는 분무기에 소독용 에탄올(알코올)을 담아서 뿌려주시면 됩니다. 약국에서 1700원에 중간크기 병을 팔더라구요. 물을 약간 희석해서 쓰셔도 되고 그냥 순수한 에탄올만 쓰셔도 되요. 민달팽이한테 뿌리면 상당히 괴로워하면서 허물을 벗듯이 점액을 벗어내면서 죽습니다. 변태같으신 분들은 가만히 지켜보시면 상당히 재미있어요(!) 죽은 시체만 휴지로 쓱 해서 쓰레기통에 버려주시면 됩니다.



자 이제는 숨어있는 민달팽이를 잡기 위한 덫을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맥주담배를 이용하여 민달팽이를 퇴치하는 민간요법인데요.

실제로 연구팀에서 연구해본 결과 위처럼 뛰어난 효과를 보였다고 하네요~



저는 가끔 길고양이들한테 밥을 주곤 하는데, 이 민달팽이들이 고양이 사료를 왜 이렇게 좋아하는지

고양이가 밥그릇에 사료를 남기기라도 하면 민달팽이들이 그릇에 가득차서 정말 보기 혐오스럽기 그지 없습니다..

어우; 지긋지긋한 민달팽이;



이 방법, 해보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편의점에서 캔맥주를 하나 구매하구요.

맥주 종류야 뭐 크게 상관 없을 것 같지만 남으면 홀짝홀짝해야하니

평소에 본인이 좋아하는 맥주 스타일로 선택하는게 낫겠네요~



담배가루로 했어야 하는데 집에 담배가 없어서 아빠가 피고 재떨이에 버린 담배꽁초라도 송송(?) 썰어봤습니다.

맥주는 유인책이고 담배의 독성이 실제로 민달팽이들을 죽게 만든다고 하네요.



담배가 없으니 없는대로 살충제를 조금 타도 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연구 결과 맥주 + 담배의 효과가 가장 좋았다고 하니 "정말 될까?" 궁금하기도 하고 해서 저 방법대로 해봤습니다.

민달팽이가 자주 출몰하는 습한 창고방에 덫을 놔두고 하루를 보내니


.

.

.

.

.

.


- Warning -

혐오주의



으악;;;;;;



으........으으.......



으으.. 정말... 징그러우면서도 묘한 쾌감이 들긴 드네요...

맥주와 담배를 이용한 민달팽이 퇴치 민간요법은 효과가 확실한 걸로 드러났습니다.

으으... 징그러워 민달팽이!!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노니놀 노니놀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